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 정보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모델하우스] 미주상가 B동 재개발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모델하우스]

현대건설(주) 시공 / 미주상가 B동 재개발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모델하우스]

 

서울과 경기 북부를 잇는 서울 동북부 최대중심지이자 전통의 경동시장 등 종합시장 및 다중이용시설인 동대문세무서와 서울시립대, 카이스트, 경희대학교 등의 대학가 소비수요를 갖춘 '청량리역' 일원의 역세권 상권인 '미주상가 B동'을 재개발하는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전통재래시장과 동대문세무서 및 미주아파트, 대학가 수요 등이 어우러지면서 편리한 교통에 따른 풍부한 유동인구가 바탕이 되는 입지적 장점의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주상복합은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에 4월경 공급할 예정이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가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안내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현대건설() 서울 교통요지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분양 예정

현대건설은 청량리 구)미주상가 B동 재개발 사업인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업시설(상가)를 동시 분양을 실시할 계획으로.. 메이져브랜드인 현대건설이 참여하기에 위치적 장점과 더해서 브랜드인지도는 탄탄하게 형성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의 세부적인 건립위치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235-6번지 일원으로 주거용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함께 건립되는 이 주상복합 단지는 지하 7~지상 20층 규모로, 전용면적 20~44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 원룸형과 분리형 총 954실과 상업시설 및 공공업무시설(동주민센터)로 구성되며..

현지 부동산업계에서는 워낙 입지가 좋은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상업시설의 투자가치로 인해 매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올 것이라 평가하고 있으며.. 특히 주거형 오피스텔은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 타입과 최근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분리형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립규모 중에서 오피스텔을 살펴보자면 원룸형 타입은 전용면적 20~21820(전용면적 2096, 전용면적 21724)로 구성되며, 분리형 타입은 전용면적 34~44(전용면적 3432, 전용면적 4164, 전용면적 4438)로 총 134실이며,

상가(상업시설)은 지하 1~지상 4층 규모로서, 단지 내 독점상가의 컨셉이기에 주변 고정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데다 청량리역 상권 중심지인 왕산로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 유입이 상시 이뤄지고 있는 여건입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상가 오피스텔 사업개요

단지 내에는 청량리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예비군동대본부 등 기존 동주민센터 시설은 물론 공동육아방, 북카페, 체력단련장 등 문화·복지 관련 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청사도 지어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주상복합은 도시철도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광역철도 KTX 강릉선, ITX 경춘선까지 총 5개의 철도노선이 지나는 청량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요지이기에 풍부한 유동인구와 주변의 상주인구가 존재합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상가 오피스텔 교통환경~대중교통

또한,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쇼핑, 문화시설이 가깝고, 청량리종합시장,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동대문경찰서, 서울성심병원 등의 각종 생활 인프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은 힐스테이트만의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도 적용되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환기 등의 빌트인 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단지 내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는 첨단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정부의 주택 규제 강화로 시중 유동자금이 풍부한 현재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은 안정적인 투자처로 최적화된 상품"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일원에서 분양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3월 중 개관할 예정이니.. 관심고객님은 아래 상담번호(1599-4998)로 문의주시길 권고드립니다.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